adidas-skateboarding-releases-nakel-smith-matchcourt-mid-in-limited-edition-colorway_1Na-Kel Smith는 LA 스케이트 컬쳐의 후원자로서 환영받고 있다. 그는 현재 Adidas Skateboarding, Supreme, Fucking Awesome 등에서 스폰을 받으면서 활동하고 있을 뿐더러 Hardies Hardware라는 스케이트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이 브랜드는 그의 동료 스케이터 Tyshwan Jones와 함께 시작하였다. 티셔츠, 후드와 더불어 스케이트보드 파츠들을 제작하고 있으며, Smith는 ‘딱 보면 우리가 입고 싶고 좋아하는 것을 만든다.’ 라고 설명했다.

2014년에 아디다스와 계약을 한 Smith는 계속 진행중인 아디다스와의 콜라보 디자인을 시작했다. 그리고 지난 7월 1일, $80 USD에 발매 한 ‘Na-Kel Smith adidas Matchcourt Mid’는 12시간 안에 다 품절이 되었다. “처음 스케이트를 탔을 때, Nizza를 신고 탔다,”라고 그는 아디다스와의 긴 관계를 굳히면서 옛 기억을 회상했다.

내년 2017년 봄, 아디다스는 하이탑 버전의 Na-Kel Smith Matchcourt를 발매 할 계획이다.           LA Times 사이트에 방문하면 패션세계로 향하는 그의 움직임, 그리고 Earl Sweatshirts와의 랩 프로젝트 등 그의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 수 있다.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