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패션에 관심이 있는 이들이라면 알고 있는 일본 스트리트 씬의 대부 ‘후지와라 히로시’ 그가 디렉팅을 한 3개의 샵을 모르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관심을 가져보자.

the-pool-aoyama-to-open-april-5-0

THE POOL AOYAMA

2014년 4월 오픈한 컨셉트샵. 70년대 아오야마의 고급 빌라에 위치한 수영장을 개조한 스토어. 스토어의 기존 인테리어를 최대한 보존하는 것이 목표였다고. 요즘처럼 브랜드의 인기주기가 짧은 것을 고려했을까? 더풀아오야마의 신선함과 관심이 하늘을 찌를 때인 2015년 4월 그는 영업종료를 조심스럽게 밝혔고 2016년 3월 21일 영업을 종료했다. 박수칠 때 떠났고 역사 속에 멋지게 남았다.

the-pool-shinjuku-at-isetan-2

THE POOL SHINJUKU

2015년 6월17일부터 22일까지 신주쿠 이세탄 백화점에서 열린 팝업스토어. 참고로 pool shinjuku의 pool은 포켓볼(pool)을 뜻한다.

the-park-ing-ginza-hiroshi-fujiwara-0

THE PARK-ING GINZA

2016년 3월 26일에 오픈. 더 풀 아오야마 영업종료 며칠 뒤 오픈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도쿄 긴자에 위치한 컨셉샵이다. 긴자의 랜드마크인 소니빌딩 지하 3층에 위치했다. 이번에는 레스토랑이었던 자리에 주차장 인테리어로 바꾸었다고 한다.  예전처럼 샵은 브랜드들과의 협업으로 샵이 채워져 있어 언제나 신선함을 유지하고 있다. 음악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샵인샵 BONJOUR RECORDS와 커피 한잔으로 잠시 쉬어갈 수 있는 Café de Ropé도 꼭 들러보자. 미리 제품들을 구경하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

주소 : 5-3-1 Ginza, Chuo-ku, Tokyo 104-0061 Sony Building B3-4, JAPAN
THE PARK•ING GINZA

NO COMMENTS

LEAVE A REPLY